타케다 레나의 마지막 화보 The last 등장 武田玲奈

타케다 레나 武田玲奈


일본 국민 슬랜더 모델 출신의 타케다 레나가 큰 결심을 했습니다.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서 더이상 그라비아 화보 출연을 끝내겠다는 다짐을 한 것.


그에 맞춰 제목은 the last 로 정했으며, 그동안 타케다 레나의 화보 수위중에서 가장 높음을 자랑합니다.


저도 발맞춰 많이 올리고는싶지만, 수위가 생각보다 쎄네요.



주프레.. 열일 하는구나..ㅠㅠ


여기까지 사진이 이번 주프레에 나온 타케다 레나 화보입니다. 더 이상의 노출 화보는 아무래도 제제를 받을듯 해서 일단 여기까지만 올리고 아래부터는 레나의 근황 사진들.



모두 타케다 레나 sns 에서 퍼왔습니다.



어째 팬들이 다 늙었어..-_-;;



신장 165 cm 에 극슬랜더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년동안 탑티어 그라비아 모델로서 활동을 했는데, 이번에 마감을 한다니 좀 아쉬운 감도 없지않아 있습니다.


1997 년생인 타케다 레나의 올해 나이는 23살인데도 배우에 전념하겠다고 하니 뭐.. 사실 고딩시절부터 시작된 연예계 생활에서 꾸준히 연기로서 단역부터 시작을 해서 올라가고 있으니, 앞으로 다른 매체에서 자주 보길 기대해 봅니다.


지난 타케다 레나 포스팅.


2019/03/08 - [그라비아월드/일본1] - 논노 모델 타케다 레나 근황 武田玲奈

2019/02/08 - [그라비아 월드1/일본6] - 타케다 레나의 끝없는 그라비아 사랑 武田玲奈

2019/01/26 - [그라비아월드/일본] - 유럽에서 화보 촬영한 타케다 레나 武田玲奈

2019/01/19 - [그라비아월드/일본1] - 일드 새로운 왕 주인공 타케다 레나 武田玲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